티스토리 뷰

  이 책 정말 물건이예요 ^^이미 책 두권이 있어서 시리즈인 책을 골라 구매한건데정말이지 최고의 책인 것 같아요 제가 몰랐던 것들도 많이 배우게 되고 ㅋㅋ애들도 왜 그랬는지 정확하게 알게 되고 뭐니뭐니해도 ㅋ.ㅋ 정말 알쏭달쏭한 것들이 많아서아이들과 흡족하게 퀴즈내며 보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진짜 재미나요 ㅋ_ㅋ 6-7살 딱 좋을꺼 같습니다!엄마가 묻고, 아이가 대답하고 ^^ 그렇게 하면, 여름방학 지루하지 않게 보낼 수 있지 안흥ㄹ까 싶어요그런데 ㅋㅋ 저희집은 여름방학때 읽으려고 샀는데정작 방학 전에 다 읽어 버렸네요 끅끅 ㅋㅋㅋ   

아이의 시선으로 던지는 창의력 넘치는 66가지 질문너무 뻔한 어른들의 묻고 답하는 지식 교육은 아이들에게 이보다 더 지루할 수 없지요. 원숭이는 왜 엉덩이가 빨개요? 를 통해 아이들의 시선으로 던지는 엉뚱하지만 창의력 넘치는 66가지 질문을 만나 보세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재미있는 질문과 쉽고 정확한 대답으로 호기심과 지식을 동시에 채워 줄 거예요. 동물들의 재미있는 특성과 깜짝 놀랄만큼 신기한 동물, 엉뚱한 분야의 최고 기록을 가진 동물 그리고 동물에 대한 엉뚱한 소문의 진실과 거짓을 알아보는 다양한 호기심 질문으로 지식의 즐거움을 깨닫게 될 거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