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스쿼드

dowhq 2023. 11. 3. 22:54

아이가 원해서 구매했는데 아무래도 읽기가 좀 어렵습니다.글씨가 작고 많은 글들이 있어서인지 초등학생이 보기에는 무리가 있네요.축구에 관한 서적이 많이 없어서 사주었지만 좀 더 크면 잘 읽을 거 같습니다.앞으로도 축구에 관한 책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정말 방대한 양의 책이네요.ㅎㅎ깨알같은 글씨 양도 많고 어른들이 보기에는 괜찮습니다.축구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읽어보면 좋을듯합니다.

유럽축구 마니아를 위한 인명사전 출간축구 마니아를 위한 ‘유럽 축구 인명사전’이 나왔다. 축구전문 미디어그룹 〈풋볼리스트〉가 스쿼드: 유럽축구 인명사전 2015/2016 을 펴냈다.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독일 분데스리가,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랑스 리그 1, 포르투갈 프레메이라리가, 네덜란드 에레디비시 등 유럽 주요 리그 팀들과 UEFA 챔피언스리그 진출권 팀에서 활약하고 있는 1,000명의 선수들을 선별해 한 권에 담았다. 선수들의 이름, 생년월일, 신장, 국적, 포지션, 주로 쓰는 발, 클럽 이력, 우승 경력, A매치 출장 기록, 14/15 시즌 출장 경기 수 및 프로필을 검증된 축구전문가들이 모여 정리한 이 책은 한밤중에 유럽 축구를 보며 궁금했던 선수들의 정보를 한눈에 보여주는 인명사전이자 선수들이 이적하거나 잔류하는 과정의 뒷이야기까지 보여준다. 이 책은 인터넷 검색으로 간단히 찾아볼 수 있는 정보를 뛰어넘어 검증되고 편집된 정보를 통해 유럽 축구 팬들이 축구를 보며 의지할 수 있는 하나의 데이터베이스다. 막연하게 가졌던 선수들에 대한 이미지에 이 책이 가지고 있는 데이터를 융합한다면 축구 팬 자신만의 새로운 데이터베이스가 만들어질 수 있다. 이 데이터베이스가 확장될수록 팬들은 유럽 축구의 묘미에 더욱 빠져들게 될 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