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위시 Wish

dowhq 2024. 2. 8. 17:34


교도소에 갇힌 아빠와 우울증에 걸린 엄마와 함께 살던 찰리는 사회복지사에 의해 시골에 있는 이모집으로 보내지게 됩니다. 시골생활에 적응하지 못하고 있던 찰리에게 빨간머리소년 하워드가 나타나게 됩니다. 가족이 해체 되었고 진정한 가족이라고 생각한 재키언니는 다른 집으로 가게 되고 홀로 이모네집에 머물게 된 찰리를 보면 안타꺄웠고 주변에서 찰리에게 관심을 보여지만 그것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겉도는 그녀를 보고 가슴이 아팠습니다. 그런 그녀가 하워드와 떠돌이개와 함께 하면서 점점 변화해나가는 과정을 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잔잔하지만 가슴따뜻해지는 내용의 소설이었습니다. 찰리의 유일한 낙인 다른사람이 모르는 사이에 한가지 소원을 비는 그녀를 보고 그녀가 많이 행복해졌으면 좋겠댜는생각과 나도 그녀처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한소녀의 성장소설로 진정한 내편과 가족을 가지게 되는 찰리의 이야기로 시간가는줄 모르고 몰입하면서 읽었습니다.
최고의 가족소설 작가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의 바바라 오코너,

기적 같은 소설로 돌아오다!

위시 wish
전세계 최초 번역 출간

내 편은 아무도 없다고 믿는 사람들을 위한
기적 같은 소설!

교도소에 갇힌 아빠, 우울증에 걸린 엄마와 함께 살던 까칠 소녀 찰리는 사회복지사에 의해 시골에 있는 이모 집으로 보내진다. 시골에서도 싸움질과 ‘소원 빌기’만 하는 찰리 앞에 빨강머리 소년 하워드가 나타나 사사건건 귀찮게 한다.
홀로 버림받은 기분으로 시골 생활에 적응하지 못하고 집을 그리워하는 찰리. 흰색 말을 보거나, 도토리를 주었을 때, 11시 11분에 우연히 시계를 볼 때 등 이런 저런 핑계를 만들어가며 남몰래 소원을 빈다. 친구 하나 만들지 않고 이모에게도 마음을 열지 못한 채 스스로 고립된 생활을 하는 찰리. 그 앞에 길들여지지 않은 들개 ‘위시본’이 나타난다.
너도 돌아갈 집이 없니? 내가 너의 가족이 되어줄게!

내 편은 아무도 없다고 믿는 사람들을 위한 기적 같은 소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