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오야마 고쇼 작가님의 명탐정 코난 11권 리뷰입니다. 이번에는 티브이까지 진출한 엉터리 탐정이 나오네요. 그래도 역시 해결을 하는것은 코난... 그리고 란네 엄마가 첫등장하는데 역시 란네 엄마다운 등장이었어요. 아무리 생각해도 란네 엄마가 너무 아까운거같고... 작가가 참 소꿉친구에서 부부가 되는 관계를 좋아하는 것같네요. 란네 엄빠네도 그런줄은 몰랐네요.
명탐정 코난


 

언젠가 티파니에서 아침을 1

주인공이 애인과 헤어지기를 결심하면서 빈 시간을 친한 친구 셋과 맛있는 아침식사를 즐기는 이야기다. 사실상 주인공은 친구들을 포함한 넷. 또 다른 인물이 추가될 가능성도 있다. 에피소드마다 다른 사람을 중심으로 고민이 있음>맛있는 아침식사를 함>무언가 계기가 되어 마음을 다잡음>어찌저찌 문제 해결 패턴을 반복하는데 개인적으로 좀 지루했다. 너무 뻔한 이야기를 음식에 끼워맞췄달까. 음식 그림은 마음에 들지만 이야기의 깊이는 만족스럽지 않았

usdbt.tistory.com

 

뛰뛰빵빵 탈 것

남자아이들이라면 자동차를 정말 좋아합니다제 아들 역시 돌 전부터 자동차 미니보드북만 보면 너무나 좋아했어요^^입으로 빨고 씹어서 너덜거리고 난리가 났네요자동차 그림책을 좋아하는 아들에게소리도 들려주고 싶어서 찾던 중 알게 된 책이에요자전거, 오토바이, 자동차, 경찰차, 구급차, 소방차, 배, 기차, 헬리콥터, 비행기 탈 것의생생하고 선명한 색체의 사진이 담겨 있어요그리고 이 사진에 반짝반짝 은색의 빛나는 부분도 아이의 시선을 사로잡고 재미를 더해주는 책

ytuhf.tistory.com

댓글